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7:30
연예

손지창, 애정표현 없는 ♥오연수에 "뽀뽀를 나무토막한테 하는 듯" (동상이몽)[전일야화]

기사입력 2021.06.22 07:01 / 기사수정 2021.06.22 10:48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연기자 오연수가 남편 손지창에게 애정표현을 안 한다고 밝혔다.

2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오연수가 손지창과의 결혼생활에 대해 털어놓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오연수는 오지호가 "형수님도 형님한테 자주 연락하느냐"라고 물어보자 황당하다는 얼굴로 "집에서 매일 보는데 무슨 전화를 해. 급한 일 있을 때만 전화하지"라고 대답했다. 손지창은 "우리는 통화도 되게 간단해. 금방 끊어. 심지어 내가 얘기하고 있는데 끊어"라고 말했다.

오연수는 "'어디야? 뭐해?'를 전화한 적이 한 번도 없다. 본인이 다 알려주는데 굳이. 오빠가 전화를 자주 한다. 주변에서 같이 있으면 '또 전화 왔니? 그러면 무전기를 갖고 다녀'라고 그런다"라고 손지창이 먼저 연락을 하는 편이라고 했다.



오지호는 손지창에게 "형님도 애정표현 안 하시죠?"라고 물어봤다. 오지호의 예상과 달리 오연수보다 손지창이 더 애정표현을 하는 쪽이었다.

오연수는 "오빠가 조금 하는 편이고. 내가 안 한다. 내 친구들도 보면 하는 행동이나 말투나 이런 게 애교가 몸에 배어있는 사람들이 있다. 나는 제로. 못 하겠다"면서 성격상 애정표현을 하지 못한다고 했다.

손지창은 은보아가 "'예쁘다' 이런 말은 하시죠?"라고 궁금해 하자 "그런 거 안 한다. 말로 안 하고 행동으로 한다. 뽀뽀하지"라고 달달한 면모를 보였다. 하지만 손지창은 "그거라도 해야지"라고 덧붙였다.  
 
오연수는 "난 그냥 하면 하나보다 이런다"며 손지창이 뽀뽀를 한다고 해서 별다른 감정이 드는 것은 아니라고 했다. 손지창은 오연수의 얘기를 듣더니 자신도 "뽀뽀를 나무토막한테 하는 것 같다"고 말하며 웃었다.

손지창은 자가격리일 때 결혼기념일이었던 터라 뒤늦게나마 기념하는 시간을 갖기 위해 케이크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연수는 손지창이 케이크를 들고 나타나자마 "왜 저러는 거야"라고 질색팔색했다. 이벤트를 싫어한다는 오연수는 오글거리는 분위기를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케이크 촛불을 바로 꺼 버려 웃음을 자아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