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9 05:37
연예

CGV 씨네샵, 블랙 위도우 개봉 기념 골든 티켓 첫 선

기사입력 2021.06.15 10:19 / 기사수정 2021.06.15 10:1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국내 최초 영화 굿즈 스토어 CGV 씨네샵이 15일 오후 9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쇼핑라이브를 통해 마블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먼저 영화 '블랙 위도우' 개봉을 기다린 마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골든 티켓이 가장 주목할만하다. 골든 티켓이란 이번 블랙 위도우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상품으로, 금괴 형태를 띈 봉투 안에 영화의 아트웍을 활용한 티켓과 마그넷, 그리고 온라인 전용 예매권으로 구성된 스페셜 굿즈다. 

블랙 위도우로 특별 제작한 골든 티켓은 1만2천원에 구매 가능하며, 한정수량 판매 예정이다. CGV가 선정한 황금 영화를 특별하게 소장할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 8만8천원 상당의 푸짐한 상품들로 구성된 마블 럭키 박스도 9천9백원에 한정 판매한다. 마블 유리컵, 반팔 티셔츠, 엽서 컬렉션, 젤펜, 사각 뱃지, 메모패드, 미니선풍기, 컬러링 아트 컬렉션 등 총 9개의 상품을 제공하며, ‘럭키 박스1’과 ‘럭키 박스2’ 두 가지 타입 중 선택 가능하다.

이 외에 앤트맨부터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헐크까지 각각의 캐릭터별 특징을 잘 살린 마블 히어로잔 세트를 30% 할인된 2만5천2백원에 판매하며, 씨네샵 스마트스토어에서 선보였던 마블 상품들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CGV 씨네샵은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위해 선물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방송 중 진행되는 마블 관련 깜짝 퀴즈에서 정답을 맞힌 4명에게 '블랙 위도우' 오리지널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 라이브에서 구매한 상품을 인스타그램에 인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도 '블랙 위도우' 오리지널 굿즈를 선물할 계획이다.


CGV 씨네샵 라이브 쇼핑은 네이버 쇼핑 내 '쇼핑라이브' 탭에서 15일 오후 9시부터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 또는 CGV 씨네샵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GV 씨네샵 김나연 파트장은 "영화의 감동을 굿즈로 소장하고, 수집하고자 하는 영화팬들의 꾸준한 관심을 확인했고, 그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반짝반짝 빛나는 황금처럼 가슴 속 깊이 남을 황금 영화를 선정해 골든 티켓을 새롭게 선보였다. 영화가 가진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할 멋진 디자인의 골든 티켓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CGV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