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2:17
연예

‘임히어로 서포터즈’, 임영웅 생일 기념 대규모 옥외광고 “너의 노래는 항상 옳다”

기사입력 2021.06.13 08:55



"별빛 같은 우리의 임영웅 덕분이다“

최근 임영웅 팬클럽 ‘임히어로 서포터즈’는 삼성동 코엑스 미디타워와 전국 메가박스 카오스크 103개 지점, 로비와이드M 38개 지점에서 옥외광고로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을 축하 중이라고 전했다. 이 광고는 12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다.

그들은 “연일 반짝이느라 수고 많은 임영웅. 생일만은 우리가 대신 그 빛을 밝혀주고자 더 많은 곳에서 더 많은 이들과 그 빛을 나누고 싶은 마음으로 이번 광고를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이번 옥외광고에는 “너의 노래는 항상 옳다”, “너의 오늘은 항상 좋다”, “별빛 같은 임영웅 덕분이다”, “반짝반짝 눈부신 6월 16일의 세상” 등 애정 가득한 메시지들이 담겨 있다.

‘임히어로 서포터즈’는 영웅시대 전국 회원 940여 명으로 구성되어 있는 단체다.

그들은 사랑의 열매 경기북부지역 나눔리더스 클럽 활동을 통해 경기도 포천 지역에 꾸준한 기부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포천 의료진을 위한 기부로 시작한 ‘임히어로 서포터즈’는 포천시 아동보호시설 '행복한 우리집' 보호 종료 아이들 자립 지원을 위해 1000만 원을 기부했다.

또한 주거 불안정 아동청소년 주거 안정 사업 지원, 코로나 19로 인한 학습 결혼 아동 학습 기기 지원 등 총 1억 2000여만 원을 기부했다.  지난해 10월에는 팬클럽으로서는 1호로 경기북부 사랑의열매 나눔리더스클럽에 가입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 3월에는 미스터트롯 ‘진’ 1주년을 기념하고 경기도 관내 축구꿈나무(경기마석초, 포곡초, 안산원곡중, 고등부 포천U-18)에 경기도 체육회를 통해 장학금 1000만 원을 후원했다.


그들은 체육 꿈나무 장학금 후원은 단발성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체육계를 응원할 계획이라고 한다.

‘임히어로 서포터즈’는 “앞으로도 임영웅의 선한 마음을 닮아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기부활동을 넘어 코로나 상황이 종결되면 현장 봉사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임영웅 팬클럽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