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7:50
연예

조윤희, '내가 키운다' 출연 확정…딸과의 육아 일상 공개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6.08 15:06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조윤희가 딸과 함께하는 소소한 일상을 공개한다.

8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조윤희가 오는 7월 9일 오후 9시에 첫 방송 예정인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이하 ‘내가 키운다’)에 출연한다. 딸과 함께하는 평범하고 소탈한 일상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내가 키운다’는 다양한 이유로 혼자 아이를 키우게 된 이들이 모임을 결성해 각종 육아 팁과 정보를 공유하고 서로의 일상을 관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조윤희는 ‘내가 키운다’를 통해 꾸밈없는 육아 라이프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그동안 조윤희는 KBS 2TV ‘넝쿨째 굴러온 당신’, tvN ‘나인: 아홉 번의 시간여행’, KBS 2TV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과 영화 ‘럭키’ 등 수많은 작품을 통해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입증해왔다. 뿐만 아니라 그는 라디오 DJ와 예능 프로그램 MC로도 활약하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자랑하기도.

이런 조윤희가 이번에는 ‘내가 키운다’를 통해 딸과 함께하는 일상을 최초 공개, 이목을 집중시킨다. 연기와 진행만큼 육아 역시 똑 부러지게 해내는 그의 일상은 어떨지 기대감이 한껏 고조되고 있다.

한편 조윤희가 출연하는 JTBC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는 오는 7월 9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킹콩 by 스타쉽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