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오디션'이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이벤트를 준비했다.
3일 한빛소프트 측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국가대표 PC 온라인 리듬액션 게임 '오디션'이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오디션은 금일 점검 이후부터 6월 17일 점검 전까지 '현충일 퍼즐 이벤트'를 통해 손 액세서리인 '나라사랑마음담아 태극기풍선'(30일) 1개, 아바타(7일) 교환권 1장, 50% 할인쿠폰 2장을 지급한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중 보상 획득가능 모드 목록에서 3인 이상 플레이 후 랜덤하게 획득하는 퍼즐조각을 모아 그림을 완성하고 보상을 획득 할 수 있다. 퍼즐판은 총 20조각으로 이뤄져 있으며, 하루에 획득할 수 있는 퍼즐 조각 개수에는 제한이 없고, 보상은 캐릭터 당 1회 지급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6월은 현충일이 포함된 달로서, 오디션 가족 여러분께서 게임 내에서도 잊지 말고 태극기를 계양하시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오디션을 사랑해주시는 유저분들께 무한 감사드리며 평소처럼 게임을 즐기시면서 보상을 잊지 말고 획득해 특별한 액세서리와 아바타로 캐릭터를 꾸며 더욱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시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오디션은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입력하면 캐릭터가 춤추는 국가대표 리듬액션 게임으로 올해 서비스 17주년을 맞는다. 최신 K-POP은 물론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음원을 사용하고 있으며 최신 트렌드의 패션 아이템 및 세계 각국의 전통의상까지 갖추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한빛소프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