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08:32
연예

엔하이픈, 활동 끝났는데 ‘Drunk-Dazed’ 역주행…음원차트 1위

기사입력 2021.05.31 17:28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의 타이틀곡 ‘Drunk-Dazed’가 국내 음원 차트 정상을 탈환했다.

지난 4월 26일 두 번째 미니앨범 'BORDER : CARNIVAL'을 발표한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타이틀곡 'Drunk-Dazed'와 수록곡 'FEVER'로 한 달 동안 꽉 찬 활동을 펼쳤다.

한국, 미국, 일본의 주요 차트를 강타하며 K-팝 4세대 아이돌 중 가장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인 이들은 지난 30일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음악방송 활동을 마무리했다.

공식 활동은 종료됐지만, 미니 2집과 데뷔 앨범의 수록곡들이 31일 벅스 실시간 차트에서 역주행해 ENHYPEN을 향한 팬들의 식지 않는 관심을 보여 주었다.

'Drunk-Dazed'는 31일 오전 10시~정오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고, 데뷔곡 'Given-Taken'은 오후 2시 차트 2위를 차지했다. 또한, 신보 수록곡 'FEVER', '별안간 (Mixed Up)', 'Not For Sale'과 데뷔 앨범 수록곡 'Flicker', 'Let Me In (20 CUBE)'가 50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BORDER : CARNIVAL' 활동을 성료한 ENHYPEN은 오는 7월 6일 일본에서 데뷔 싱글 'BORDER : 儚い'(보더 : 하카나이)를 발표하고 같은 달 13일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본격적인 해외 진출을 통해 ENHYPEN이 거둘 성적에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쏠린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빌리프랩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