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8:54
게임

‘원펀맨: 최강의 남자’ 광고모델이 비?…공식 발표 앞서 티저 영상 공개

기사입력 2021.05.31 10:32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가수 비가 ‘원펀맨: 최강의 남자’의 광고 모델로 활약한다.

31일 GAMENOW(GAMENOW TECHNOLOGY LIMITED)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전략형 RPG ‘원펀맨: 최강의 남자’가 광고모델로 가수 비(본명 정지훈)를 선정하고, 공식 발표에 앞서 선공개했다.

국내 누적 200만 다운로드에 임박하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원펀맨: 최강의 남자’는 비를 광고모델로 발탁한 이유로 뛰어난 자기 관리를 들었다. 광고모델 선정 소식과 함께 공개한 티저 영상에서는 비의 탄탄한 몸매와 카리스마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는 주인공의 특훈과 강력한 한방 펀치를 연상하게 한다.

비는 “최강의 히어로를 만날 수 있는 게임 원펀맨: 최강의 남자 광고모델로 인사드리게 됐다. 광고모델로서 보다 많은 분들에게 게임을 알릴 수 있도록 함께 하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후 ‘원펀맨: 최강의 남자’는 비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치며 이용자와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원펀맨: 최강의 남자’는 광고모델 발탁 소식을 앞두고 실루엣 퀴즈와 같이 이용자 흥미를 끄는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금주 중 공식 PV를 공개하기 전까지 매일 보상 쿠폰을 공개하는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RAINXOPM’ 교환코드를 입력하여 ‘SR 링링’, ‘정예 소환권(10개)’, ‘성급 업 보급권(10개)’, ‘부품 보급권(10개)’을 받아볼 수 있으며, 이 외에 보상 쿠폰 번호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AMENOW 관계자는 “가수 비를 원펀맨: 최강의 남자 광고모델로 선정했다”라며, “비의 카리스마를 통해 멋진 히어로를 보여드리고자 준비한 티저 영상을 재미있게 시청해 주시길 바라며, 이후에도 재미를 드리기 위한 이벤트가 다양하게 이어질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취미로 히어로를 시작한 남자. 그는 3년 간의 특훈에 의해 무적의 힘을 손에 넣었다. 그러나 너무 강혀져 버렸기 때문에 어떤 강적을 상대하더라도 원펀치로 결착을 내버린다. ‘원펀맨’은 그런 평열계 최강 히어로의 싸움을 그린 액션 스토리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GAMENOW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