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8:37
자유주제

[이 시각 헤드라인] 한효주-양준혁…애프터스쿨 9인조 새멤버 노이영

기사입력 2010.12.31 11:46 / 기사수정 2010.12.31 11:51

조성룡 기자
- 12월 31일 정오 헤드라인



▶ 한효주 연기대상에 양준혁도 "행복해요"

배우 한효주가 수상소감에 '영원한 팬' 양준혁을 언급한데 이어 양준혁 또한 트위터에 기쁨을 드러내 눈길을 끌고 있다.

30일 일산 MBC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2010 연기대상>에서 김남주와 함께 대상을 수상한 한효주가 "영원한 팬 이라 했던 양준혁 선수 보고있는지 모르겠다"며 수상소감에 양준혁을 언급하자, 양준혁 역시 자신의 트위터에 "효주씨 팬이어서 넘 행복해요, ㅋㅋㅋㅋ"라는 제목의 글을 곧바로 올렸다.

양준혁은 트위터에서 "네 당연히 보구 있었구요 내가 태어나서 젤 잘한것이 한효주님 팬인것이 젤 잘한일인 것 같습니다"라며 기쁜 속내를 드러냈다.

이어 "저도 제일처럼 넘 기뻣고 앞으로도 영원한 팬으로 남을거구요...."라며 축하와 함께 영원히 팬으로 남을 것을 다짐했다.

양준혁의 글에서 "sp", "기뻣고"등 오타가 다수 섞여있는 점으로 미뤄볼 때 양준혁은 몹시 기쁘고 흥분된 상태인 것으로 보인다.

이를 지켜본 네티즌들은 "너무 재밌다", "둘이 잘 어울린다", "잘 됐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양준혁 그 동안 방송 등을 통해 배우 한효주의 팬임을 공개적으로 밝힌 바 있다.



▶ 애프터스쿨 9인조 변신…'가요대제전 출격 완료'

애프터스쿨이 새로운 신입생으로 9인조 활동에 나선다.

31일 소속사 플레디스는 애프터스쿨의 새 멤버가 무대를 통해 신고식을 치른다고 전했다.

이어 "새 멤버를 통해 애프터스쿨의 색다른 매력을 과시, 최고의 무대를 선사할 것이다"고 전했으며 이외에는 새 멤버에 대한 어떠한 코멘트도 삼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지만 노이영으로 알려졌다.

애프터스쿨은 이미 2009년 유이를 시작으로 레이나, 나나 그리고 리지까지 성공적으로 신입생을 입학시켜 매번 새로운 컨셉으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2010 MBC <가요대제전>는 31일 오후 9시55분에 생방송으로 방송된다.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조성룡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