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2:26
연예

김강민 "BL장르 '나의 별에게', 출연하길 잘했다고 생각" [화보]

기사입력 2021.05.26 17:52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김강민이 화보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배우 김강민의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6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넷플릭스 ‘나의 별에게’에서 눈부신 활약을 보여주며 국내외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김강민은 ‘LOVE MY WAY’ 라는 테마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에서 색다른 모습을 보여줬다.

사진 속 김강민은 화려한 색감과 패턴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전문 모델 못지 않은 능숙한 포즈를 취하며 각양각색의 분위기를 뽐냈다.


이날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강민은 첫 주연작이자 BL장르인 ‘나의 별에게’에 대해 "시청자들이 내 모습을 좋아해주실까 부담 되기도 했었는데 촬영을 마치고 난 뒤엔 ‘하기를 잘했다’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내가 많은 경험을 할 수 있게 해준 작품"이라며 "어떤 장르를 하더라도 겁먹지 않고 할 수 있게 도와준 것 같다”고 덧붙였다.

2019년 드라마 ‘스토브리그’로 데뷔한 이후 ‘미쓰리는 알고 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구미호뎐’ 등 일곱 작품에 출연하며 쉴 틈 없이 달려온 김강민은 "대중에게 친근한 배우가 되고 싶다. 사람들이 내 연기를 편하게 봤으면 좋겠다"며 "어떤 장르나 매체에 상관없이 아직은 다양하게 많이 해보고 싶다. 그리고 그 안에서 사랑 받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김강민은 방영 중인 OCN 오리지널 '다크홀'에 합류, 극 후반의 핵심인물로 등장할 예정이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데이즈드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