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1:04
연예

'김호중 소속사' 생각엔터, 여운혁PD와 MBC 오디션 프로그램 론칭[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5.25 07:04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생각엔터테인먼트와 여운혁 PD가 남자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제작에 나섰다.

25일 가수 김호중의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측은 “미스틱 스토리의 여운혁 PD와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인 MBC 남자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을 제작하며 8월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시청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생각엔터테인먼트와 여운혁 PD가 함께 제작하는 MBC 새 남자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은 기존 오디션 프로그램들과 차별화된 모습은 물론, 새로운 시도들로 오디션 프로그램의 트렌드를 이끌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생각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은 여운혁 PD는 MBC ‘강호동의 천생연분’을 시작으로 ‘황금어장-무릎팍도사’, ‘무한도전’ 등을 성공시켰던 스타 PD다. 여운혁 PD가 이번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신개념 버라이어티 오디션에 걸맞는 새로운 시도와 차별성을 극대화해 과연 어떤 모습의 프로그램으로 탄생할지 뜨거운 기대가 모이고 있다.

제작에 참여한 생각엔터테인먼트는 ‘트바로티’ 김호중을 비롯해 영기, 안성훈, 한혜진, 박성연 등 세대를 아우르는 트로트 가수부터 서인영, 소연 등 솔로 아티스트, 홍록기와 한영, 한 태웅, 정호영 등 만능 엔터테이너까지 새로운 문화, 브랜드 서비스를 만드는 크리에이티브한 엔터테인먼트 회사다.

생각엔터테인먼트와 여운혁 PD가 함께한 MBC 새 남자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은 8월에 첫방송될 예정이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