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7:05
연예

"내 맘은 혼잡상태"…가호, 썸 고민도 날릴 청춘 에너지 '러시아워'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1.05.24 18:00 / 기사수정 2021.05.24 11:31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싱어송라이터 가호가 20대 청춘의 풋풋한 사랑을 담은 서머송으로 돌아왔다. 

가호는 24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드 싱글 '러시아워(Rush Hour)'를 발매했다. 

이번 신곡 '러시아워'는 좋아하는 이성을 향한 복잡하고 답답한 마음을 귀엽게 표현한 팝 기반의 서머송이다. 가호 특유의 청량하면서도 파워풀한 보컬과 강렬한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져 여름을 날릴 시원함을 선사한다. 

"너에게 직진하려 해봐도 / 막다른 길에 놓여버려 또" "너에게 빙빙 돌려 말하고 / 넌 항상 휙휙 지나가버려도" "너에게 훅 들어가려고 해도 / 대화는 툭 끊어져 버려 계속" "내 맘은 지금 혼잡상태 / 도로 위 멈춰진 것 같아" 등 청춘의 풋풋하고 설레는 썸을 담은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함께 공개한 뮤직비디오는 영화 '라라랜드'를 떠올리는 요소들이 가득해 눈길을 끈다. 직접 출연한 가호의 한층 스타일리시해진 비주얼과 다양한 표정 연기도 압권이다. 더불어 밴드와 함께한 퍼포먼스는 꽉 막힌 도로 위 답답함을 해소해주는 기분이다. 

한편 가호는 오늘(24일) 오후 8시부터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열고 신곡 소개 및 작업 비하인드 등을 나누며 글로벌 팬들과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가호 '러시아워' 뮤직비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