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린이의 뽕력에 또며든다!”
지난 13일 TV CHOSUN ‘미스&미스터트롯’ 유튜브 채널에는 “【클린버전】 이찬원 - 코끼리 아저씨 (뽕숭아학당 50화) TV CHOSUN 210512 방송”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이찬원은 어린이 분장을 하고 ‘코끼리 아저씨’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그의 귀여움과 구수함에서 풍기는 '갭차이'는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찬원의 얼굴과 복장에서는 6세 어린이의 귀여움이 풍겼다. 하지만, 트롯을 섞은 구수한 노래는 어린이집보다는 마을회관에 가까웠다.
이런 이찬원의 '귀여운 구수함'은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에 이 영상은 유튜브에 등록된 지 10일 만에 24만 뷰를 넘어섰다.
'코끼리 아저씨'의 원곡자인 가수 정광태도 '권영찬의 행복TV'와의 전화 인터뷰를 통해 이찬원을 극찬했다.
그는 이찬원에 대해 "노래를 가지고 논다. '코끼리 아저씨'도 너무 재밌게 들었다. 이찬원은 가요계의 역사 등에 대해 해박한 지식을 지녔다. 공부하고 노력한 흔적이 곳곳에 보인다. 그래서 어떤 노래를 불러도 불안하지 않다"라고 평했다.
한편, 지난 12일 방송된 TV CHOSUN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50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9.3%, 분당 최고 시청률은 11.1%까지 치솟으며 수요 예능 전 채널 1위 왕좌를 굳건히 지켰다.
이날 방송에서는 어린이 시절로 돌아간 듯한 TOP6 뽕린이들이 꿈과 환상의 ‘뽕뽕랜드’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컨셉으로 빅 웃음을 선사했다. 이찬원은 이날 '트롯 동요제'에서 '코끼리 아저씨'로 뽕력을 발산해 대상을 받았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TV CHOSUN ‘미스&미스터트롯’ 유튜브 채널-권영찬의 행복TV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