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17:36
연예

서인국 "대차게 차인 적 있다" 연애 실패담 고백 (미우새)

기사입력 2021.05.21 10:13 / 기사수정 2021.05.21 10:13

이서은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서은 인턴기자] 서인국이 '좋아하는 이성에게 대차게 차인 적 있다'고 고백, 이어진 난처했던 상황에 대한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서인국이 '맘심 저격수'로 출연해 무한 매력을 발산한다. 

서인국이 등장하자 母벤져스는 “잘생겼는데 재주까지 많다”,“사투리 쓸 때 매력적이다” 라며 열띤 환호를 보냈다. 이에 연기면 연기, 노래면 노래! 못 하는 것 없는 서인국이 母벤져스 앞에서 ‘애교 강의’까지 펼쳐 스튜디오 분위기가 한껏 달아올랐다. 

하지만 등장 1분 만에 모두를 사로잡은 서인국이 ‘좋아하는 이성에게 대차게 차인 적이 있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서인국은 로맨틱한 장소에서 노래까지 부르며 고백 했지만 거절을 당해 크게 당황 했다고. 그러나 실연의 아픔을 추스를 새도 없이, 장소 때문에 난처한 상황이 벌어졌다고 밝혀 스튜디오가 역대급 긴장감에 휩싸였다.

한편, 사랑스러운 두 조카를 둔 서인국은 ‘조카 바보’ 면모를 보여 모두를 흐뭇하게 만들었다. 그런데 훈훈하던 분위기도 잠시! 조카의 창의성을 길러주려던 서인국이 2% 부족한 조카 육아법으로 큰일날 뻔 했던 일화를 공개해 母벤져스가 초토화됐다는 후문이다. 이렇듯 스튜디오를 들었다 놨다 하는 서인국의 반전 매력이 기대를 모은다. 

'미운우리새끼'는 23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미운 우리 새끼'

이서은 기자 finley03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