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4:07
게임

‘천상나르샤’, 홍보모델로 유연석 발탁…해외서 벌써 게임성 인정받은 무협 RPG

기사입력 2021.05.17 16:01 / 기사수정 2021.05.26 16:32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배우 유연석이 ‘천상나르샤’의 홍보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17일 모바일게임 기업 이유게임(대표 우홍뢰)은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RPG '천상나르샤' 홍보모델로 유연석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유연석은 여러 대작 드라마에서 타고난 연기력으로 시청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다. 2003년 ‘올드보이’를 시작으로 ‘건축학개론’, ‘늑대소년’, ‘강철비2: 정상회담’ 등의 영화에 출연했으며, TV에서는 ‘종합병원2’, ‘응답하라 1994’, ‘낭만닥터 김사부’,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유연석의 출연이 확정된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6월 17일 방영될 예정으로, 첫 티저가 공개되면서 시작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연석이 홍보모델을 맡은 '천상나르샤'는 동양 무협을 고퀄리티 3D 그래픽으로 구현한 모바일 무협 MMORPG로, 실시간으로 사용자들과 대전을 펼칠 수 있는 PVP 콘텐츠와 게임내에서 자유롭게 하늘을 날아다니는 화려한 경공 시스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작품이다.

평소 푸른색 의사 가운을 입고 맑고 다정한 표정을 짓는 이미지의 유연석은 '천상나르샤' 홍보 이미지에서 검은 가죽 점퍼에 큰 칼을 든 카리스마 넘치는 예측불가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이유게임 담당자는 "천상나르샤는 자유로운 무협과 경계 초월, 전투 본능, 액션쾌감 등 '반전 매력'을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있다. 유연석의 반전 매력을 '예측불가 신세계' 천상나르샤에서도 느껴 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천상나르샤'는 글로벌 시장에서 선출시 된 이후 대만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최고 매출 탑5에 오르는 등 이미 게임성을 인정받은 작품이다. 현재 구글과 애플, 원스토어 3대마켓에서 사전등록 중이며, 정식 출시일은 6월 16일이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이유게임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