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2 00:38
연예

'드림하이' 박진영, "배용준이라는 친구 얻어"

기사입력 2010.12.27 21:33 / 기사수정 2010.12.27 21:33

여명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여명진 기자]  <드림하이>의 뮤직&댄스 디렉터 박진영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한  배용준과 함께하는 소감을 밝혔다.

27일 오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KBS 월화드라마 <드림하이> 제작발표회에서 배용준과 박진영이 기자 간담회 시간을 가졌다.

배용준과 박진영이 처음으로 공동작업 이유를 묻는 질문에 박진영은 "정말 이런 학교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함께 생각한 게 같이 일한 이유"라고 전하며, "드라마를 통해 가장 크게 얻은 건 좋은 친구(배용준)를 만난 것이다. 일 끝나고 만나 이야기할 소중한 친구를 얻은 게 가장 큰 위안이 될 정도다"며 배용준에 대해 각별한 마음을 전했다.


그리고 박진영은 첫 연기 도전에 "첫 연기라 떨리지만 배용준과 연기자 선배 옥택연, 정지훈이 옆에서 용기를 줘 도전하게 됐다"며,  "어렸을 때 가수가 꿈이었지만 영어교사로 살아가다 아이들을 만나 꿈을 되찾고, 아이들을 통해 꿈을 실현하려는 인물"이라며 영어교사 양진만 역을 소개했다.

한편, 각각 다른 아이들이 예술 사관학교인 기린예고에 입학해 자신의 재능을 발전시키며, 끝없는 도전을 통해 세계적인 스타로 발돋음 하는 과정을 그린  KBS 월화드라마 <드림하이> 첫 회는 3일 오후 9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권태완 기자]



여명진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