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RED DEAD 온라인’이 상인 모든 판매 이벤트를 통해 보상을 제공한다.
12일 락스타 게임즈는 ‘RED DEAD 온라인’에서 상인을 위해 모든 판매 임무에서 보상 두 배를 제공하고 보급로 유랑 모드 이벤트에서 보너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오는 17일까지 모든 상인 판매 임무에서 두 배의 RDO 달러가 지급되며, 상인 판매 임무를 완료하면 초보자 또는 유망주 상인 아이템 40% 할인 혜택과 캠프견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보급로 유랑 모드 이벤트에서 무장한 열차 강도의 습격으로부터 상품을 성공적으로 지켜낸 상인은 보상으로 두 배의 캐릭터 XP와 직업 XP를 얻는다.
이와 함께 다섯 개 주에서 마주치는 무법자 무리의 갱 은신처를 소탕하면 두 배의 XP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어떤 책자라도 구입하면 숨겨진 귀중품 더미가 표시된 산 루이스 강변 보물 지도가 무료로 제공되며 추가로 다음 7일 동안 직업과 상관없는 모든 책자가 30% 할인된다.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고자 하는 플레이어라면 금괴 5개가 할인된 가격에 정육점 테이블을 구매할 수 있으며 상인 직업 복장, 클라드루버 말, 캠프 테마, 텐트 등이 최대 40% 할인된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락스타 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