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배우 이진혁, 남규희가 비보이 커플로 호흡을 맞춘다.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MBC 새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에서 이진혁, 남규희, 김영선, 김희창이 출연을 최종 확정 지었다.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헤어진 연인이 위장 커플이 되어 커플 여행에 참가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감성 트립 멜로 드라마다. MBC 드라마 극본 공모전 당선작이라는 것만으로도 이미 그 완성도를 인정받은 대본과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광을 담아낼 감각적인 영상미가 완성할 리얼한 연애 소동담이 어떤 설렘을 전달하게 될 지 기대를 모아진다.
이 가운데 이진혁, 남규희, 김영선, 김희창이 커플 여행을 함께 떠나는 멤버로 출격한다. 앞서 캐스팅 소식을 전한 방민아, 권화운, 안우연과 함께 제주도로 여행을 떠나게 되는 것. 먼저 이진혁과 남규희는 극 중에서 함께 ‘너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커플로 등장한다.
이진혁이 연기하는 송종호는 스트리트 댄서다. 미친 존재감을 내뿜는 훈훈한 비주얼을 지니고 있는 인물로 지금 이 순간의 감정과 본능에 충실한 타입이다. 그의 여자친구 노효정 역은 남규희가 맡았다.
썸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한 이후 종호와 실제로 연애를 하게 된 효정은 무용과 발레 전공. 때문에 ‘발레리나를 사랑한 비보이’ 커플로도 불리는 이들은 20대 초반 커플답게 격렬하게 싸우고 열렬하게 화해하는 솔직한 감정 표현이 매력이다.
이어 김영선과 김희창 역시 커플로 호흡을 맞춘다. 매 작품마다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해온 베테랑 배우인 김영선과 김희창은 극 중에서 각각 현경미, 강재남 역으로 분해 항상 서로를 배려하는 순박한 커플의 본보기를 선보인다. 가장 연장자인 커플로 등장하는 두 사람은 든든한 중심축으로 존재감을 발휘할 예정인 것은 물론, 깊은 연기 내공을 바탕으로 극에 진정성을 더할 예정이다.
이에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측은 “이진혁, 남규희, 김영선, 김희창, 네 배우 모두 캐릭터와 100% 완벽하게 딱 맞아 떨어지는 퍼펙트한 캐스팅이다. 이 배우들의 활약이 드라마를 더욱 빈틈없이 꽉 채워줄 것”이라며 “제주도 여행을 함께 떠나게 되는 이들 커플의 다채로운 케미스트리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올 하반기에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티오피미디어, YG엔터테인먼트, 김영선 배우 인스타그램, 미스틱스토리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