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서원이 ‘트롯공주’다운 깜찍 발랄한 매력을 담은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6일 소속사 린브랜딩 측은 공식 유튜브 등을 통해 첫 싱글 ‘어깨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임서원은 걸그룹 멤버에 버금가는 우월한 댄스 실력과 표정 연기 등을 선보이고 있다.
그는 귀여운 멜빵바지를 입고 양갈래 ‘삐삐 머리’를 한 채 앙증맞게 안무를 소화했다.
더불어 스포티하고 트렌디한 트레이닝복을 입고 상큼발랄 비주얼을 자랑하기도 했다.
특히 ‘미스트롯2’ 방송 내내 ‘완성된 비주얼’, ‘걸그룹 센터상’이라는 평가를 받았던 임서원은 이번 퍼포먼스 영상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과 완벽한 무대 매너를 선사하고 있다. 저절로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중독성 강한 퍼포먼스는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최근 SBS MTV ‘더쇼’, MBC뮤직 ‘쇼챔피언’ 등 주요 음악 방송에서 데뷔 무대를 성공적으로 치른 임서원.
그는 이번 퍼포먼스 영상을 통해서도 ‘모태 끼쟁이’, ‘트롯공주’다운 모습을 보여주며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임서원의 첫 싱글 ‘어깨춤’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특유의 청량한 목소리가 더해진 신나는 비트의 트롯댄스곡이다.
임서원은 앞으로 ‘어깨춤’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린브랜딩-임서원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