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슈퍼주니어 예성이 신곡 ‘Beautiful Night’(뷰티풀 나이트) 라이브 비디오를 공개한다.
예성은 6일 오후 6시 슈퍼주니어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TV, V LIVE SMTOWN 채널을 통해 미니 4집 앨범 타이틀 곡 ‘Beautiful Night’을 가창하는 라이브 비디오를 오픈할 예정이다.
해당 비디오는 분위기 좋은 라운지 바를 배경으로, 생각만해도 설레는 연인을 생각하며 공연하는 예성의 모습을 담았다. 예성이 감각적인 무드와 조명에 둘러 쌓여 신곡 ‘Beautiful Night’을 부르는 라이브 공연 형식이라,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지난 3일 정식 발매된 예성의 새 앨범 ‘Beautiful Night’는 일본, 대만, 홍콩, 콜롬비아, 에콰도르, 코스타리카, 아르헨티나, 싱가포르, 엘살바도르, 필리핀, 아랍에미리트, 말레이시아, 파라과이, 볼리비아, 바레인, 인도, 사우디아라비아, 파나마, 과테말라, 멕시코, 페루, 인도네시아, 베트남, 터키, 브라질, 태국, 칠레까지 전 세계 총 27개 지역에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dew89428@xportsnews.com / 사진=SM ENTERTAINMENT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