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21:21
연예

김세아, 체조 선수 같은 완벽 몸매~' [포토]

기사입력 2010.12.23 15:12 / 기사수정 2010.12.23 15:17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배우 김세아가 출산 후 더욱 완벽해진 무결점 몸매를 보여주며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가운데, 자연주의 출산과 바디아트 전도에 발 벗고 나섰다. 
 
김세아는 지난 2월, '자연주의 출산법'을 통해 딸을 낳은 이후, 추천하는 책을 직접 쓸 만큼 그 매력에 흠뻑 빠졌다.
 

'자연주의 출산법'은 수술실 조명 대신 은은한 스탠드 불을 켠 편안하고 안정적인 분위기 속 집에서 가족들과 출산의 모든 과정을 함께해, 아기와 산모 모두에게 말로 표현할 수 없는 큰 감동과 안정감을 주는 출산법이다.
 
또한, 김세아는 출산 이후 급격히 불어난 몸매를 관리하기 위해 김세아는 약해진 몸에 무리를 주지 않는 유한 동작만으로도 라인을 살려주고 명상을 통해 심신의 안정을 주는 '바디아트'를 통해 전보다 더 매끈한 S라인을 되찾았다.
 
요가와 필라테스, 스트레칭의 핵심적 장점만 모아 새롭게 탄생된 '바디아트'는 누구나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부드러운 동작 위주로 재구성된 '유럽형 휘트니스' 프로그램으로 체중감량은 물론 몸의 실루엣까지 살려 탄력 있는 몸매를 만드는데 효과적인 운동으로 이미 유럽에서는 잘 알려진 운동법 중 하나이다.
 

김세아는 "산모나 아기 모두에게 몸에 무리 없이 안정감을 주는 자연주의 출산을 선택한 것은 정말 잘한 것 같다. 유럽에서는 자연주의 출산이나 바디아트가 널리 알려져 있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1% 미만으로 많이 생소하다"며 "나 역시 한 다큐 프로그램을 통해 알고 난 후 관심을 가지고 공부하게 됐고 생각보다 너무 큰 도움을 받았다. 몸에 무리를 최소화할 수 있다는 점에서 자연주의 출산과 바디아트를 병행하는 것은 '환상의 궁합'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임산부들은 모든 장기가 계속 눌려 있는데 바디아트의 동작들을 통해서 장기를 해방해 줄 수 있다. 출산 전이나 후 근육에 힘이 없는 상태에서 몸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도 반복적인 동작을 겸하는 방법으로 신체에 자극을 주는 전신 운동인 '바디아트'는 임산부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최고의 운동이기 때문에 강력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필라테스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을 만큼 평소 뛰어난 실력을 겸비한 김세아는 이번 '바디아트'를 통한 경험을 바탕으로 '바디아트 전문가'로서 적극 후원에 나섰으며, 지난 2009년 화제를 모았던 모델 제시카 고메즈에 이어 새로운 '바디아트' 전도사로 나서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 = 김세아 ⓒ 와이트리미디어 제공]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