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3:03
연예

더보이즈 주연, '천재PD'로 변신…상연 "연습생 때 부담감 컸다"

기사입력 2021.04.29 09:13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 멤버 주연, 상연의 유쾌-솔직 인터뷰 영상이 화제다.

더보이즈는 지난 28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멤버 상연이 게스트로 출연한 인터뷰 예능 콘텐츠 ‘이주연의 동행’ 2회를 공개했다. 지난달 1회 게스트로 멤버 뉴와 함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모은 ‘이주연의 동행’은 직접 PD로 변신한 주연이 더보이즈 전원을 순차적으로 인터뷰하는 자체 제작 영상 콘텐츠다.

공개된 2회에서 주연은 영상 초반 게스트로 멤버 상연을 소개하며, 지난 영상에서 언급했던 시청자 ‘애칭 공모’의 결과로 함께한다의 뜻인 ‘동반자’와 주연 특유의 발음을 더한 ‘동반잫’라는 이름을 발표해 웃움을 더했다.

이어서 어두운 극장 속 게스트로 초대된 상연이 ‘연기자’가 되어 주연에게 연기 레슨을 펼치기도 했다. 전달력 강한 발음을 원하는 주연에게 ‘발음 교정 문장’을 제시하는가 하면, 빠른 감정이입으로 ‘자유연기’를 선보이는 등 반전 눈빛과 집중력으로 보여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했다.

또 더보이즈 반장(리더) 상연이 밝히는 솔직한 토크 시간은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더보이즈 반장의 무게감에 대한 질문에 “연습생 당시에는 ‘데뷔를 할 수 있을까’ 하는 부담감이 컸다. 모두 어렸기 때문에 맏형으로 중심을 잡으려고 생각했다”며 리더쉽 있는 면모를 드러냈다.

이어 ‘인간 이상연’이 어떤 사람인지 궁금하다는 주연의 질문에는 “평범하지만 도전하는 것을 좋아하고, 겁이 없다”며 스스로에 대해 솔직함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Mnet ‘킹덤:레전더리 워’에서 선보인 ‘오솔레미오’ 퍼포먼스가 유튜브 인기 동영상 상위권에 올랐고, 각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 음원 역시 차트에 진입하는 등 전 세계 K 팝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dew89428@xportsnews.com / 사진=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