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6:43
연예

'자산어보', 티빙서 본다…5월20일 월정액 독점 공개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4.29 09:09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영화 '자산어보'(감독 이준익)가 오는 5월 20일 티빙(TVING)에서 월정액 독점 공개된다. 이에 티빙 유료회원이라면 누구나 '자산어보'를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다.

'자산어보'는 흑산으로 유배된 후, 책보다 바다가 궁금해진 학자 ‘정약전’(설경구 분)과 바다를 벗어나 출셋길에 오르고 싶은 청년 어부 ‘창대’(변요한)가 '자산어보'를 집필하며 벗이 되어가는 이야기로 ‘정약전’과 ‘창대’ 두 인물의 신념과 고민이 자아내는 공감과 영화의 감동적 메시지, 배우들의 명연기가 높은 평가를 받으며 CGV 골든 에그 지수 98%, 네이버 관람객 평점 9.12라는 놀라운 호평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이뿐만 아니다. '자산어보'는 “진정한 배움이 무엇인지에 대해 생각해보게 만든다. 관객들에게 영화의 높은 작품성과 교육적 가치까지 인정받고 있어 가정의 달 5월, 집에서 티빙으로 온 가족이 함께 보기 가장 좋은 영화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한편 티빙은 지난 4월 15일 공개한 티빙 오리지널 '서복'에 이어 이준익 감독의 '자산어보'까지 확보하며 티빙만의 탄탄한 영화 라인업 구축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티빙의 황혜정 콘텐츠사업국장이 "티빙의 첫 번째 오리지널 '서복'을 필두로 향후 영화 라이브러리 확대를 통해 티빙의 콘텐츠 경쟁력 확보에 속도를 올리고, 다양한 시청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히기도 한 바, 앞으로 더 풍성해질 티빙 콘텐츠 라이브러리의 귀추가 주목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