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의 비주얼이 여심을 저격한다.
28일 밀라그로 트위터에는 “길고 길었던 일주일…. 드디어 뽕숭아학당 본방사수 날이 왔습니다 내사람들. 뽕숭아학당 영탁 만나는 날이니까 특별히 더 맛있는 저녁 드시고 밤 10시에 만나요. #영탁 #youngtak #뽕숭아학당 #본방사수하는날 #내사람들 #맛저드 #10시에만나요 #밀라그로 #milagro #밀라그로패밀리”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영탁은 안경을 쓰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그의 훈훈한 비주얼은 여심을 저격했다.
한편, 영탁을 전면으로 내세운 막걸리 브랜드 ‘영탁 막걸리’는 최근 수상의 기쁨을 맛봤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 주관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는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이 지난 27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영탁막걸리(기업명 예천양조) 막걸리 부문을 수상했다.
지난 2020년 5월 예천군 용궁면 소재 농업회사법인 예천양조(주)(대표 백구영)는 예천의 맑은 물로 빛은 ‘영탁막걸리’를 본격 출시해 전국 음식점 및 소매점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힌 바 있다.
‘영탁막걸리’는 TV조선의 가요경연 프로그램인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순위 2위를 차지했던 안동 출신 가수 영탁의 이름을 가져와 만들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밀라그로 트위터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