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12.22 13:38 / 기사수정 2010.12.22 13:38
[엑스포츠뉴스 정보] 수학·과학 활동 기반 창의 사고력 교육 센터 씽크붐붐(www.thinkboom.co.kr)이 용인 죽전지역과 천안지역 아이들을 찾아간다.
씽크붐붐은 "지난 11월 천안원에 이어 용인 죽전원을 오픈, 최근 공개수업 및 회원 모집을 본격 시작했다"고 밝혔다.
씽크붐붐은 4세부터 초등학교 3학년 수준의 아이들 창의력과 사고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하고 효율적인 영역별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창의 사고력 계발 전문 교육브랜드이다.
창의적 사고기법을 통해 창의적 문제 해결능력을 가진 미래형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초석을 다지는 것을 교육목표로 하고 있다.
초등 수학 교구 활동을 통해 수학적 원리를 이해하는 프로그램, 구체적 조작 및 토론과 발표로 창의적 문제해결 능력을 향상시키는 프로그램, 개념원리 이해 - 열린 문제 - 서술형 문장제 등 고차원적 문제를 해결하는 프로그램 등을 적용한 체험수학(놀이수학)과 사고력 수학, 사고력 게임, 로봇 과학 등이 그 것이다.
씽크붐붐의 모든 수업은 아이들의 흥미유발을 기본으로 한다. 아이들 스스로 자유롭게 상상하고 표현하며 수업에 참여하고 있는 모습을 보면 억지로 떠밀거나 어쩔 수 없이 진행되는 수업 분위기와는 근본적으로 다름을 알 수 있다.
동시에 연령별 및 학년별 교육과정을 마련해, 주제별 접근법으로 다양한 교구 활동 및 교재들을 구성하고 있다. 나아가 수학적 의사소통 능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교육서비스도 제공함으로써 기존의 교육업체와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분원 창업에 대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031-265-7113)로 문의하면 보다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자료 제공= 씽크붐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