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7:54
게임

‘붕괴3rd’, 4.7 버전 ‘해커 침입’ 신규 업데이트…SP 캐릭터 ‘핵서 버니’ 공개

기사입력 2021.04.23 15:34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붕괴3rd’가 SP 캐릭터 ‘핵서 버니’를 추가했다.

23일 미호요(miHoYo Limited)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붕괴3rd’에서 4.7 버전 ‘해커 침입’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SP 캐릭터 ‘핵서 버니’가 추가됐으며, 테마 이벤트 ‘빛을 가두는 미궁: 천궁’이 오픈됐다.

‘핵서 버니’는 이능 속성의 발키리로, 드론을 소환해 전투를 보조하고 대기 중 QTE(Quick Time Event, 버튼 액션)를 발동시켜 팀원에게 지원효과를 제공하며, 강력한 빙결 원소 대미지와 지원 능력을 지녔다.

‘빛을 가두는 미궁: 천궁’은 황혼 기사 월황의 코스튬 ‘녹야의 하늘’과 ‘핵서 버니’ 캐릭터 조각 60개를 획득할 수 있는 테마 이벤트로, 오는 5월 27일까지 개최된다.

이번 이벤트는 천궁 미궁, 조사 임무, 데이터 강화, 도전 모드 등 다양한 모드를 즐길 수 있으며, 임무 완성도에 따라 인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바니바니 카드’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무기 ‘분쇄 토끼 19C’, ‘벚꽃의 구원’, ‘백화흑연’, 신규 성흔 ‘저항의 총 세트’, ‘물질 탐구자 세트’ 등을 선보였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미호요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