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5:03
게임

‘샷온라인’, 17주년 2차 이벤트 진행…모든 코스 내 날씨 속성 ‘맑음’ 유지

기사입력 2021.04.23 14:52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샷온라인’이 17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간다.

23일 웹젠 측은 지난 22일부터 '샷온라인'의 미래를 주제로 한 두 번째 17주년 이벤트를 시작했다. 오는 5월 6일까지 진행되는 17주년 이벤트에 참여해 캐릭터를 성장시키면 각종 보상이 지급된다고 밝혔다.

먼저, '샷온라인'의 이벤트 웹 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캐릭터 성장 이벤트'의 보상이 확대된다. 'SO 미래 티켓'을 모아서 캐릭터의 나이를 18살부터 20살까지 달성하면 ‘레전드 변경 망치’와 ‘레전드 의상 옵션 변경 티켓’ 등의 고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티켓은 제작 아이템을 사용해 제작하거나, 상급 코스 미션 또는 미니 퍼팅게임에 참여하는 등 게임 콘텐츠를 즐기고 획득하면 된다.

웹젠은 'SO 성장 티켓'과 'SO 미래 티켓'을 여러 아이템과 바꿀 수 있도록 '17살 기념 상점'도 운영한다. 각 티켓의 개수와 선착순, 계정별 횟수 등의 교환 기준에 따라 '골트 플레티넘 15일'과 '스마트 볼마커 AA 7일 이용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에 '샷온라인' 내 모든 코스의 날씨 속성을 '맑음'으로 고정한다. 날씨에 따라 경기에 영향을 받는 만큼 이용자가 더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유연한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한편, 웹젠은 지난 4월 8일부터 '샷온라인'의 정식서비스 17주년을 맞아 캐릭터 성장 이벤트를 포함해 여러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으며, 다채로운 보상을 준비해 게임회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웹젠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