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5:43
연예

최태준·최수영·황찬성 '안티팬', 전세계 190개국 동시 방송

기사입력 2021.04.21 11:00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최태준, 최수영, 황찬성 주연의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가 네이버와 글로벌 플랫폼 iQIYI(아이치이), VIKI(비키)를 통해 전 세계 190개국 동시 방송을 확정했다.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이하 ‘안티팬’)는 세계적인 K-POP 톱스타 후준(최태준 분)과 그의 안티팬으로 낙인찍힌 잡지사 기자 이근영(최수영)의 티격태격 로맨틱 코미디를 담은 드라마다.

톱스타 후준과 안티팬 이근영의 앙숙 로맨스뿐만 아니라 후준과 함께 연습생 시절을 보냈지만 지금은 멀어져 버린 제이제이(황찬성)와 오인형(한지안)의 얽히고설킨 스토리가 흥미롭게 펼쳐질 예정이다.


동명의 원작 소설은 중국, 인도네시아, 태국 등 아시아 전역에서 번역본이 출간됐으며 웹툰과 영화로도 제작돼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그런가 하면 다양한 작품에서 대체불가 꽃미소로 여심을 녹인 배우 최태준(후준 역)과 그룹 소녀시대뿐만 아니라 드라마 ‘본 대로 말하라’, ‘런 온’에서 깊이 있는 연기를 선보인 최수영, 넷플릭스 오리지널 ‘나 홀로 그대’에서 악역을 찰떡같이 소화해 호평을 자아낸 황찬성(제이제이 역)이 주인공으로 호흡한다고 해 해외에서도 열띤 반응이 일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안티팬’은 오는 30일(금) 웹툰을 연재했던 플랫폼인 네이버와 글로벌 플랫폼 iQIYI(아이치이), VIKI(비키)를 통해 전 세계 190개국 동시 방송을 확정했다. 이로써 국내 시청자들은 네이버TV, V-LIVE를 통해, 해외 시청자들은 iQIYI(아이치이), VIKI(비키)를 통해 ‘안티팬’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더불어 전 세계적으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K-POP과 떼려야 뗄 수 없는 ‘안티팬’은 드라마 속 무대, 퍼포먼스로 예비 시청자들의 눈과 귀, 마음까지 호강시킬 예정이라고 해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풍성한 볼거리와 꿀잼 요소들이 똘똘 뭉친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는 오는 30일 오후 6시 iQIYI(아이치이), VIKI(비키), 네이버TV, V-LIVE에서 첫 방송되며 이후 매주 금, 토요일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주)가딘미디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