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5:41
연예

‘19일 발매’ 소란, 컴백 타이틀곡 MV 티저 공개…전소민 공주님 비주얼

기사입력 2021.04.16 09:23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배우 전소민이 화려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5일 소란 새 미니 앨범 'Beloved'의 타이틀곡 ‘있어주면 (Be with m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전소민이 등장해 신곡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공개된 영상은 클래식한 폰트와 세로형 비율로 제작되어 뮤지컬 포스터를 연상시키며, 색다른 시도로 눈길을 끌었다. 영상 속 전소민은 샛노랑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화사한 미소를 짓고 있으며, 동화 속 공주님과도 같은 미모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또,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처음으로 소란의 신곡 가사 일부가 공개돼 기대감을 자아냈다. 감성적인 스트링 사운드에 “힘들 땐 서로 안아주고 / 맛있는 집에 같이 가고 싶어 / 숨길 수만 있다면 이렇게 너의 곁에 머물 수 있을 텐데”라는 사랑스러운 가사가 어우러져 설렘을 유발하고 있으며, 봄에 어울리는 메들리로 새로운 봄 캐롤의 등장을 예고하고 있다. 

앞서 전소민과 소란은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을 통해 ‘전소란과 유재석’을 결성해 ‘이제 나와라 고백’을 발표한 바 있으며, 귀엽고 통통 튀는 무대를 선보이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한편, 소란의 미니 앨범 'Beloved'와 타이틀곡 ‘있어주면’은 1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소란 ‘있어주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