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다양한 배경과 고퀄리티 그래픽이 압권인 '백야극광'이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13일 텐센트게임즈(Tencent Games)는 투어독스튜디오(TourDogStudio)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개념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백야극광’은 불, 물, 숲, 번개의 속성을 가진 캐릭터 5인을 한 조의 팀으로 편성해 전투를 펼치는 전략 RPG로, 전투 시 맵 속성에 상응하는 캐릭터에 칸을 연결하며 이동 및 공격을 할 수 있다.
이 게임은 과거 암귀(暗鬼)에 의해 생명을 위협받던 주인공이 17년 전 자신에게 일어난 미스터리를 풀고 어둠을 밝힐 빛을 찾아 떠나는 여정을 그리고 있다.
게임 속에는 ‘일루미나 연방’, ‘백야 성’, ‘그림자 거리’, ‘레디컬 렌치’, ‘북방’ 등 각각 다른 문화와 에피소드를 가진 진영들이 등장하며, 80명 이상의 고퀄리티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우치다 마아야, 유우키 아오이, 미모리 스즈코 등 유명 성우와 Ryota-H(료타-H), STAR影法師 등 거물급 일러스트레이터가 참여해 캐릭터와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사전예약은 안드로이드와 iOS 이용자라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등록 달성 인원에 따라 나이티움, 스타 마크, 익명의 패키지 등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공식 트레일러 영상 리트윗 이벤트를 실시하고 트위터에서 게시글 RT를 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오는 19일까지 매일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선물할 계획이다.
또한 오는 15일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백야극광’ 공식 트레일러를 원하는 SNS로 공유하기를 선택해 게시물을 등록하고 공유한 후 등록된 게시글을 캡쳐 후 공식 카페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텐센트게임즈는 사전예약을 기념해 글로벌 최초로 PV 영상을 공개했다. 약 2분가량의 영상은 ‘백야극광’의 광대한 판타지 세계와 몽환적 분위기, 등장인물들의 면면을 고품질의 애니메이션으로 담았다.
아울러 ‘어둠을 밝히는 빛의 판타지’라는 게임 슬로건에 걸맞게 영상 마지막 장면에서는 주인공 ‘바이스’가 등장해 “빛을 인도할 수 있는 너의 능력을 우리에게 보여줘”라고 말해 게이머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텐센트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