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9:10
연예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주요 콘텐츠 타임테이블 공개

기사입력 2021.04.12 11:34 / 기사수정 2021.04.12 11:3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감독 저스틴 린)가 5월 19일 개봉 전까지 공개될 화제의 콘텐츠 일정이 모두 담긴 타임테이블을 공개했다.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는 가장 가까웠던 제이콥(존 시나 분)이 사이퍼(샤를리즈 테론)와 연합해 전 세계를 위기로 빠트리자 도미닉(빈 디젤)과 패밀리들이 컴백해 상상 그 이상의 작전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북미보다 무려 37일 빠른 대한민국 개봉을 발표하며 화제를 모으는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는 오랜 시간 액션 블록버스터를 기다렸을 관객들에게 더욱 빠른 소식을 전하기 위해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제작했다. 

컴백 타임테이블 이미지는 전 세계에서도 위용을 떨치고 있는 K-POP 스타들의 컴백을 처음 알리는 신호탄으로 영화에서는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가 처음 제작하며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공개된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의 컴백 타임테이블 이미지에는 메인 예고편과 메인 포스터 공개 일정부터 주요 콘텐츠 공개 및 대망의 개봉일까지 전체적인 홍보 일정을 모두 담았다. 

영화가 관객들에게 공개되는 순간까지 순차적으로 영상과 이미지들을 공개하며 압도적 액션 블록버스터의 컴백 열기를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이제는 글로벌 문화로 주목 받는 K-POP의 주요 콘텐츠 중 하나인 컴백 타임테이블을 인용한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는 가장 영화다운 영화로, 오랜만에 영화관의 대형 스크린으로 즐기는 액션 쾌감을 전할 극장가 첫 번째 흥행 구원투수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시리즈를 할리우드의 대세로 등극시킨 저스틴 린 감독부터 한국계 배우이자 오리지널 패밀리인 성강의 컴백, 미셸 로드리게즈와 조다나 브류스터 등 막강한 여성 캐릭터들의 조합까지 최강의 패밀리로 압도적 팀워크를 기대하게 만든다.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는 5월 19일 국내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유니버설 픽쳐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