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5:10
게임

‘샷온라인’, 정식서비스 17주년 기념 이벤트 운영…캐릭터 육성 시 특별 보상

기사입력 2021.04.09 10:57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샷온라인’이 출시 17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9일 웹젠 측은 PC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의 17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웹젠은 지난 8일부터 ‘샷온라인’에서 다양한 게임 혜택으로 구성된 17주년 이벤트를 시작했다. 해당 이벤트는 게임에 변함없는 관심을 보내준 이용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진행되며, 이벤트 내용은 차례대로 공개된다.

먼저, ‘샷온라인’의 이벤트 웹 페이지에서 캐릭터를 육성하고 다양한 보상을 받는 '캐릭터 성장 이벤트'가 열린다. 게임 내 콘텐츠를 즐기고 획득한 'SO 성장 티켓'을 이벤트 NPC에 제출하면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성장 티켓의 개수에 따라 캐릭터의 나이가 정해진다. 12개의 성장 티켓을 모아야 나이가 1살 올라가며, 특정한 나이에 도달할 때마다 각종 아이템이 포함된 ‘[17주년] 선물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웹젠은 4월 14일, 단 하루 동안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이날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여러 아이템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는 '[17주년] 생일 선물 상자'와 경험치 10% 추가 획득의 기회를 제공한다.

추가로, 오는 5월 6일까지 '샷온라인'에 연속해서 17일간 접속한 골드 플레티넘 회원은 '골드 플레티넘 15일'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웹젠은 지난 3월 25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적용해 '샷온라인'의 즐길 거리를 늘렸다. 시즌제 미션과 보상 등을 결합한 멤버십 시스템 '샷 패스'와 기존의 니어리스트를 개선한 '니어리스트 플러스 모드' 등 다수의 콘텐츠가 새로 추가됐다.


올해(2021년) 17주년을 맞은 '샷온라인'은 사실적인 그래픽을 바탕으로 국내를 비롯해 스포츠게임의 인기가 높은 북미와 유럽 등 전 세계에서 꾸준히 서비스되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웹젠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