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오는 5일 컴백하는 이진혁의 새 앨범이 베일을 벗고 있다.
이진혁은 2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 앨범 ‘SCENE26’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SCENE26’에는 타이틀곡 ‘5K’와 ‘Silence’, ‘소행성 (Asteroid)’, ‘HATI-HATI’, ‘기지개 (Be half-awake)’, ‘끄덕 (Wave)’, ‘활 (Coup d'État)’까지 총 7곡이 수록돼 이진혁만의 다채로운 ‘SCENE’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진혁은 이번 앨범 타이틀곡을 제외한 수록곡 전곡 작업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Silence’, ‘소행성 (Asteroid)’, ‘기지개 (Be half-awake)’, ‘활 (Coup d'État)’의 작곡과 작사를, ‘HATI-HATI’, ‘끄덕 (Wave)’의 작사를 도맡아 한층 성장한 아티스트의 면모를 예고했다.
아울러 오는 4일 자정 오픈될 앨범 전곡의 하이라이트를 미리 들을 수 있는 뮤직 썸네일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진혁의 새로운 음악으로 꽉 채운 ‘SCENE26’은 내면과 외면 모두 성숙해진 스물여섯 이진혁의 모습이 담긴 앨범. 타이틀곡 ‘5K’는 경쾌한 멜로디를 기반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단번에 사로잡는 강력한 중독성이 기대되는 곡이다.
‘SCENE26’은 오는 5일 온, 오프라인 발매되며 음원 전곡과 ‘5K’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후 6시에 공개된다. 뿐만 아니라 이진혁은 이날 오후 8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와 브이 라이브를 통해 동시 생중계되는 이색적인 컴백 쇼케이스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티오피미디어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