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8:40
게임

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에 바이커 주간 실시…다양한 혜택과 보너스

기사입력 2021.03.26 16:50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락스타 게임즈가 GTA 온라인’에서 바이커 주간을 실시한다.

26일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서 바이커 주간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과 보너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바이커 작업과 계약 및 도전과 데드라인을 즐기는 플레이어에게 두 배의 GTA 달러와 RP를 제공하고, 수행원과 직원에서도 두 배의 급료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바이커 주간을 기념해 의상점에서는 모래색 데님 바이커, 해진 황소핏빛 블루종 재킷, 자갈 패턴 데님 바이커 등 다양한 바이커 자켓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GTA 온라인에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검은색 프린시페 후드티를 선물로 얻을 수 있다.

다양한 종류의 클럽하우스 관련 아이템도 할인된다. MC 클럽하우스와 함께 MC 클럽하우스 업그레이드 및 개조를 3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나가사키 쇼타로, 마이바츠 만체스 스카우트, 프린시페 렉트로, 램펀트 로켓, 나가사키 스트라이더 등 다양한 이동 수단에도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락스타 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