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20:09
연예

비X슈퍼주니어, 29금 수위에 심의 조정?…려욱 "왜 이런 걸 쓰냐" (시즌비시즌)[종합]

기사입력 2021.03.26 07:00 / 기사수정 2021.03.26 02:14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비와 슈퍼주니어가 29금 레전드 드립을 펼쳤다.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에는 '두 글자...? 데뷔 17년차 아이돌의 레전드 찍은 드립력 #슈퍼주니어​ 2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제작진은 "신곡 제목이 하우스파티여서 하우스파티 게임을 준비했다. 댓글에 요청에 따라 앉은 순서대로 본인이 아는 30SEXY 단어를 적어라"라고 말했다. 이에 신동은 "수위가 어디까지 가능하냐" 물었고, 제작진은 "유튜브니까"라며 자유롭게 적을 것을 제안했다.



'시즌비시즌' 측은 "구독자들의 상상력 증진을 위해 제작진이 SM과 협의하여 정답을 비공개로 준비했다"라고 영상 설명을 덧붙였다. 이에 멤버들이 적은 모든 단어는 모자이크 처리된 채로 진행, 구독자들도 어떤 단어인지 알 수 없었다.

먼저 이특이 비 하면 생각나는 단어를 적고 난 후 비의 머리 위에 씌웠다. 이어 비는 신동을 대표하는 키워드를 적어 머리에 올렸다. 다음으로 신동이 시원을 위해 쓴 단어에는 제작진이 "시원 씨 거는 너무 세서 수위를 낮추겠다"라고 해 스튜디오가 술렁거렸다.

멤버들은 자신의 머리 위 단어를 추측하기 위해 나섰다. 비는 "힘이랑 관련된 거냐"라고 물었다. 려욱은 "부위를 지칭하는 말이냐"라고 질문했다. 이에 "부위가 맞다"라고 하자 려욱은 제일 먼저 단어를 맞히는데 성공했고, 옆에 앉은 은혁에게 "이런 걸 왜 쓰냐"며 소리쳤다. 시원은 자신의 단어가 "신체와 관련된 거냐"라고 물었다. 또한 두글자라는 이야기를 듣고 당황한 모습을보였다.


예성은 "내 평상시 생활 습관과 연관 있는 거냐"라고 물었다. 이에 이특은 "연관이 있어. 딱 너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동해의 단어 힌트로는 "그냥 동해 그 자체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비는 "혹시 자전거와 관련돼있냐"라고 '엄복동'을 언급하며 자폭을 했고 이어 "정력왕"이라고 답을 외쳤지만 정답이 아니었다.

이특은 비에 대해 "노래와 춤을 잘 춰서 인기가 많은 게 아니다. 이게 강해서 그런 거다. 샤워를 하다 보면 이 사람의 강인함이 느껴진다"라고 힌트를 줬다. 하지만 비는 "아예 모르겠다"라고 답답함을 호소했다.

멤버들은 힌트를 조합해가며 정답을 맞혀 나갔다. 자신의 단어를 확인한 멤버들은 옆 사람에게 "왜 이런 걸 쓰냐"며 분노하는 모습을 보였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 캡처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