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1:09
연예

배우희, 랜덤섹시댄스로 시선 강탈 (대한외국인)

기사입력 2021.03.25 16:01 / 기사수정 2021.03.25 16:01

강다윤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배우배우희가 ‘대한외국인’에 출연, 넘치는 끼를 발산했다.

24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는 배우희가 출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배우희는 적극적으로 게임에 참여하며 승부욕을 드러내는가 하면 예측불허 음악에 맞춰 랜덤섹시댄스를 추며 재미를 높였다.

공부하는 마음으로 연극에 도전하게 됐다는 그는 “연습하면서 선배들에게 많이 배우고 있다. 2시간 내내 관객들 앞에 선다는 것이 많이 긴장된다”고 책임감을 이야기했다. 가수 시절에는 3분 동안 무대를 책임졌지만 연극은 2시간을 끌어가야 하기 때문에 감정과 힘이 많이 소진되기 때문. 이런 배우희를 홍석천과 정태우는 대견하게 바라보며 선배로서 훈훈함을 자아냈다.

청순의 대명사인 배우희는 게임이 시작되자 승부의 화신으로 변신, 적극적으로 게임에 참여하며 열기를 이끌어냈다. 또 과거 각종 댄스 경연대회를 휩쓴 남다른 성적이 밝혀져 출연진을 놀라게 하기도. 그 여세를 몰아 어느 음악이 나와도 섹시댄스를 출 수 있다는 자신감을 뿜어냈다. 동요 ‘산토끼’에도 꿋꿋하게 댄스를 이어가는 그를 보며 시청자들은 재미는 물론 프로페셔널한 내공까지 느낄 수 있었다.

한편 ‘대한외국인’은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방송 캡처

강다윤 기자 k_yo_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