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월 12일 오후 3시 헤드라인
▶ 그룹 '달샤벳' 1월 데뷔…'예쁘긴 한데…'
프로듀서 'E-TRIBE'(이트라이브)가 극비리에 제작한 걸 그룹 'Dal★shabet'(이하 달샤벳)이 등장을 예고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0일 '이트라이브'의 소속사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는 "소녀시대, 슈퍼쥬니어, 이효리, 티아라, 엠블랙 등 인기 아이돌 그룹 대부분과 곡 작업을 하며 다수의 히트곡을 만들어 낸 이트라이브가 직접 제작에 참여한 걸 그룹 달샤벳이 출격 준비에 있다"고 밝혔다.
'달샤벳'은 '이트라이브'가 제작한 6인조 걸 그룹으로 오는 2011년 1월 전격 데뷔를 앞두고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달샤벳'의 첫 앨범 타이틀곡은 물론 모든 곡의 작사, 작곡을 이트라이브가 직접 맡았다고 전해졌다.
또한 '소녀시대'의 'Gee'가 일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어 이트라이브가 제작한다는 이유만으로 기획 단계부터 일본 등 해외의 각지의 음반사로부터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누리꾼들은 "과연 제2의 소녀시대가 가능할까", "예쁜 것 같긴 한데...", "노래의 작품성이 뛰어날지 모르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달샤벳'은 최근 강남 논현동의 스튜디오에서 앨범 자켓 사진 촬영을 마치고 데뷔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 이필립 샤워신 화제…'젖은 모습도 멋지네'
SBS 주말 드라마 '시크릿가든'에서 배우 이필립의 샤워신이 공개돼 여성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지난 11일 방송된 '시크릿가든' 9회분에서는 임종수(이필립 분)가 샤워를 하며 라임(하지원 분)에게 마음이 들킨 것에 대해 고뇌하는 장면이 방송을 탔다.
이 장면에서 이필립의 근육이 잘 발달한 상반신이 이목을 끌었으며, 한 시청자는 물에서 김이 나오지 않는 것을 보고 찬물로 샤워한 것이 아니냐는 의견을 내놓기도 했다.
시청자들은 "감독님은 샤워도 멋지게 한다", "혹시 찬물은 아니겠지", "액션스쿨 감독인데 생각보다 근육이 적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임종수와 주원(현빈 분)의 여동생 희원(최윤소 분)이 첫 대면을 한 후 희원이 호감을 보이는 모습이 방송돼 관심이 쏠렸다.
▶ 수지 연습생시절 사진 화제…'변함없는 미모'
걸 그룹 'miss A'(미쓰에이) 멤버 수지의 연습생 시절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미쓰에이 수지 JYP 연습생 시절, 원걸 혜림이랑'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수지는 긴 생머리와 화장기 없는 모습에 트레이닝복을 입고 있으며, 같은 소속사 '원더걸스'의 멤버 혜림과 다정하게 팔짱을 끼고 거리를 걷고 있는 모습이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수지가 우월해서 혜림 굴욕이다", "바람직한 외모를 가졌다", "미모는 여전하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iss A'는 지난 9일 열린 제25회 골든디스크 시상식에서 한 해 동안 많은 음원 다운로드를 기록한 팀에게 수여되는 디지털 음원 본상을 받았다.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