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인턴기자] 아이유가 '뮤직뱅크' 3월 둘째 주 1위를 차지했다.
12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3월 둘째 주 1위 후보로 방탄소년단 'Dynamite'와 아이유 'Celebrity'가 오른 가운데, 아이유가 출연 없이 1위를 차지했다.
세 번째 미니앨범 'Kick Back'으로 돌아온 웨이션브이(WayV)는 타이틀곡 'Kick Back'을 한국어 버전으로 무대를 꾸몄다. 웨이션브이는 미래를 함께 그려보자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했다.
두 번째 미니앨범 'MOON RIDER'로 컴백한 3인조 그룹 BDC는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펼쳤다. 빈틈없는 무대 구성으로 판타지 동화 속 주인공 같은 무대를 만들었다.
이날 컴백한 고스트나인(GHOST9)은 신곡 'SEOUL'로 트렌디한 비트 위에 강렬함과 감미로움을 뽐냈다. 고스트나인은 특유의 칼군무와 풍성한 표현력을 과시했다.
음원 역주행 신화를 쓰고 있는 브레이브걸스는 '롤린(Rollin')'로 다시 음악방송에 돌아왔다. 브레이브걸스는 특유의 청량함과 무대 매너로 무대를 채웠다.
두 번째 싱글 앨범 'SERIES 'O' [ROUND 1: HALL]'의 타이틀곡 'Get Away'로 돌아온 베리베리(VERIVERY)는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자랑했다. 'Get Away'는 현시대 청춘들의 어두운 내면을 다룬 곡이다.
에이티즈(ATEEZ)는 '불놀이야(I’m The One)'으로 파워풀한 무대를 꾸몄다. 에이티즈는 폭발적인 에너지를 뿜어내며 시선을 압도하는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데뷔 3년 6개월 만에 첫 정규 앨범 'ONF:MY NAME'을 발매한 온앤오프(ONF)는 타이틀곡 'Beautiful Beautiful'으로 청량미를 발산했다. 온앤오프는 '나의 모든 삶은 예술이며 자유로운 나는 그 누구보다 아름답다'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그외에도 이날 '뮤직뱅크'에는 MCND, PIXY(픽시), 그레이시, 송이한, 오유진, 위아이(WEi), 임지수, 트라이비(TRI.BE), 펀치(Punch), 한강이 출연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2TV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