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21.03.11 18:50 / 기사수정 2021.03.11 16:52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연중 라이브' 이민정이 팬들과 소통하는 이유를 밝힌다.
12일 방송되는 KBS 2TV '연중 라이브'에서는 2009년 시청률 44%를 기록한 드라마 '솔약국집 아들들'부터 스타들의 특급 효심을 만나볼 수 있었던 ‘차트를 달리는 여자!’ 드디어 대망의 1위가 공개되는 ‘연예계 효자·효녀 스타 3탄'이 공개된다. 이어 '트롯 전국체전 스페셜 갈라쇼'의 생생한 무대와 봄기운 가득한 광고 촬영 현장에서 만난 ‘여성들의 워너비’ 배우 이민정과의 유쾌한 인터뷰 현장이 '연중 라이브'에서 공개된다.
가장 먼저, 2009년 전 국민적 인기를 얻은 ‘올타임 레전드’ 드라마 '솔약국집 아들들'을 만나본다. 살다 보면 한 번쯤 만나봤을 우리네 이웃, 철부지 형제와 장가 못 간 아들들을 걱정하는 어머니의 리얼한 가족 이야기를 그려낸 드라마 '솔약국집 아들들'. 네 형제를 연기한 손현주, 이필모, 한상진, 지창욱의 친형제 버금가는 찐 케미와 한 여자를 사이에 두고 펼쳐지는 형제들의 복잡 미묘한 삼각관계까지! 이제는 ‘멜로장인’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명품 배우로 거듭난 지창욱의 풋풋한 신인 시절도 엿볼 수 있는 '솔약국집 아들들'이 올타임 레전드 급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연예계 총망라 특급 효심을 가진 스타! 드디어 대망의 1위가 공개되는 ‘차트를 달리는 여자’에서는 상위권 스타들이 랭크된 만큼 역대급 효심으로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할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부모님에 대한 지극한 사랑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조성모, 손담비, 박찬호의 사연에 이어. 지난주 구두닦이 아버지를 당당히 공개하며 남다른 가족애를 보여주었던 수애, 부모님의 은혜를 잊지 않고 보답한 박지성의 남다른 효도 클래스까지 공개된 가운데. 과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사연으로 대망의 1위에 이름을 올린 스타는 누구일지 이날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