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7 16:23
연예

'전국방방쿡쿡' 차태현·장혁→안정환·김태균 출연…4월 3일 첫 방송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3.10 10:27 / 기사수정 2021.03.10 10:2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MBN 새 예능프로그램 '전국방방쿡쿡'이 예능감 충만한 라인업과 함께 매주 토요일 저녁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전국방방쿡쿡'(이하 '방방쿡')은 연예계 절친 손님들에게 의뢰를 받은 낭만 식객들이 맞춤형 한 끼를 대접하기 위해 전국 방방곡곡 특산물을 찾아 야외에서 요리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4월 3일 오후 6시 첫 방송을 확정지어 토요일 저녁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새로운 힐링 예능의 탄생을 예고한다.

무엇보다 요리로 정면승부를 펼칠 미식가 라인업에 차태현, 장혁, 이상엽, 현주엽, 안정환, 김태균이 포진, 남다른 의리를 자랑하는 배우 군단 대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 스포테이너 군단의 흥미진진한 대결을 기대케 하고 있다.

또 각 팀에서 '형 라인'을 맡은 차태현, 장혁과 현주엽, 안정환은 티키타카 조화로 웃음을 보장한다.

'막내 라인'인 학구열에 불타는 요린이(요리+어린이) 이상엽, 인생 첫 고정 예능 프로그램인 야구선수 출신 김태균이 예능 신생아로 거듭나는 활약 역시 놓칠 수 없는 관전 포인트다.


더불어 두 팀이 신선한 제철 재료를 위해 전국 각지로 떠나 숨겨진 동네 맛집을 찾고 요리 장인에게 특별 비법을 전수받는다고 해 한층 풍미와 낭만이 가득한 여정이 기다려진다.

뿐만 아니라 이들에게 요리를 의뢰한 게스트로 연예계의 소문난 절친들이 등장, 매회 새로운 인물들과 함께 예측불가의 재미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전국방방쿡쿡'은 오는 4월 3일 오후 6시에 첫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각 소속사, MBN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