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9:18
연예

선미, '코미디빅리그' 출연…'사이코러스' 지원사격 '반전 예능감'

기사입력 2021.03.07 13:05 / 기사수정 2021.03.07 13:0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 가수 선미가 출연해 반전 예능감을 뽐낸다.

7일 방송되는 '코빅'에서는 선미가 '사이코러스' 지원 사격에 나서며, 황제성, 양세찬과 호흡한다.

선미는 히트곡 '가시나'와 신곡 '꼬리'를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선보여 현장을 들썩이게 만드는 한편, 의외의 개그감으로 랜선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황제성, 양세찬은 무대를 쥐락펴락하는 선미에게 파격적인 안무를 전수하며 흥을 끌어올렸다. 선미와 황제성, 양세찬과의 특급 케미스트리가 이번 주 '사이코러스' 코너에 어떤 영향을 끼치게 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2021년 1쿼터 10라운드에 접어든 '코빅'은 이번 주부터 두 배의 승점 룰이 적용된다. 역전도 가능한 두 배 승점 라운드인 만큼 각 코너는 숨겨둔 비장의 무기로 승부수를 띄운다는 계획이다. 

먼저 선두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2021 슈퍼차 부부'에서는 이은형, 강재준, 홍윤화, 김민기 부부와 이은지, 설명근 커플이 날선 신경전을 예고해 기대감을 드높인다.


그 뒤를 단 2점 차로 바짝 추격 중인 '1%'에서는 장도연과 민찬기가 동창회 러브 스토리를 선보인다.

'다이나믹 두목' 코너의 이국주, 이상준은 '헤어진 이성과의 추억'을 주제로 토크를 이어간다. 두 사람의 댄스 배틀도 흥미진진함을 더한다.

이 밖에 '연애면허시험장' 등도 신선한 웃음을 예고하고 있어 10라운드 대결 결과에 관심이 증폭된다.

'코빅'은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5분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tvN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