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사이게임즈코리아는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 온라인 이벤트인 '섀도우 프렌즈 온라인 2021' 1회의 참가 접수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섀도우 프렌즈'는 '섀도우버스'를 플레이하는 한국 거주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열리는 랜파티로, 토너먼트 대회와 함께 각종 이벤트를 즐길 수 있어 유저들 사이에서 만족도가 높은 행사다.
이번 ‘섀도우 프렌즈 온라인 2021’ 1회는 오는 15일 오후 6시까지 섀도우 프렌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접수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참여자 64명이 참여한다.
오는 20일 오전 9시부터 실시되는 예선 경기는 3판 2선승제, 로테이션, 싱글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진행되며, 참가자를 2개 조로 나누어 32강부터 결승까지 온라인 예선을 치러 결선 진출자 2인을 가린다.
동일 오후 5시부터 진행되는 결선 경기는 VSG 아레나에서 펼쳐지며, 최종 결선 무대에 오른 2인은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0 시즌 1’ 우승자 캔커피(강평강) 선수와 불꽃 튀는 승부를 펼치게 된다.
또한, ‘섀도우 프레즈 온라인 2021 1회’의 결선 경기는 섀도우버스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시청 가능하며, 유튜브 ‘사이게임즈TV’ 채널에서 다시보기로 확인할 수 있다.
‘섀도우 프렌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섀도우 프렌즈’ 공식 홈페이지와 ‘섀도우버스’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사이게임코리아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