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미션 파서블'(감독 김형주)의 배우 이선빈이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과 멜론스테이션 '영화& 박선영입니다'에 출연한다.
'미션 파서블'은 선입금 후업무 흥신소 사장 우수한(김영광 분)과 열정 충만 비밀 요원 유다희(이선빈)가 무기 밀매 사건 해결을 위해 전략적으로 공조하다 벌이는 아찔한 코믹 액션.
'미션 파서블'의 이선빈이 개봉 3주차에도 열혈 홍보에 나선다. 먼저 이선빈은 3일 오후 10시 35분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한다.
평소에도 쌀국수를 향한 애정을 자랑하던 이선빈은 골목식당에 찾아온 깜짝 손님으로 출연해 찰진 쌀국수 먹방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그는 같은 날 멜론 앱을 통해 공개되는 멜론스테이션 '영화& 박선영입니다'에 출연해 영화에 대한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눈다.
그동안 다양한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거침없는 입담을 자랑했던 이선빈은 '미션 파서블'에 대한 관객들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풀어줄 수 있는 비하인드는 물론이고, 자신 있게 추천하는 액션 영화까지 아낌없이 공개해 청취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3일 공개되는 멜론스테이션 '영화& 박선영입니다'는 멜론 어플 내 스테이션 탭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2월 17일 개봉한 '미션 파서블'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SB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