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아이온이 오는 4월 7일까지 인던성의 귀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3일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이 라이브 서버에서 ‘인던성의 귀환’ 등 이벤트 2종을 4월 7일까지 진행한다.
아이온은 주요 인던 입장 횟수를 2배로 상향하는 ‘인던성의 귀환’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각 거점에 배치된 인던 입장 지원 입구를 통해 인던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게임 내 재화인 ‘키나’를 소모해 인던 추가 입장 주문서와 인던 공략을 돕는 버프도 구입 가능하다.
이벤트 대상 인던 공략 시 몬스터 큐빅도 얻을 수 있다. 인던에서 확률적으로 등장하는 '별에서 온 퐁퐁'과 '별에서 온 통통'을 처치하면 ‘퐁퐁의 별별 보상 꾸러미’, ‘통통의 별별 보상 꾸러미’와 ‘화이트데이 무기 선택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성장의 정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성장의 정원은 전투 지원 시스템 활용이 가능한 솔로형 인스턴스 던전이다. 이용자는 잉기스온/겔크마로스에 위치한 전용 입구를 통해 난이도를 선택 후 1일 1회 입장할 수 있다. NPC를 통해 전투 경험 추출기도 5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이용자는 ‘성장의 정원’에서 몬스터로부터 작물을 지키고 성장시켜야 한다. 몬스터 처치 시 높은 경험치 획득이 가능하며, 수확기까지 성장한 작물을 처치하면 경험의 결정을 얻을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엔씨소프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