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크레센트’가 정식 출시됐다.
25일 이유게임(EYOU GAME)이 한 손으로 즐기는 판타지 모바일 MMORPG '크레센트(Crescent)'가 구글플레이와 애플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 4대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크레센트'는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MMORPG로, 중간계를 지키기 위해서 성물을 모으기 위한 모험을 떠나 다양한 역경과 보스에 도전하는 흥미로운 모험 이야기를 담은 세로형 MMORPG로 언제 어디서든 한손으로 즐길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
전투와 수집, 육성이 일체가 되어 쾌속 성장의 재미를 제공하며, 다양한 직업 유형과 고난도 컨트롤 요소도 갖췄다. 박진감 넘치는 높은 공격력 위주의 파티 조합으로 함께 하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카드 형태의 서포터가 있어 TCG와 MMORPG를 동시에 즐기는 재미도 제공한다.
출시를 앞두고 크레센트의 주제곡 OST도 공개됐다. 18일 공개된 모리신타로가 작곡하고 유명 유튜버 ‘꽃감이’가 부른 '크레센트'의 주제곡 OST가 공개된 데 이어 23일에 공개된 가수 효경의 스페셜 OST는 많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효경의 시원시원한 보이스와 새로운 모험에 도전하는 내용의 가사가 만나 판타지 MMORPG '크레센트'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출시 전 PS5와 에어팟 프로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펼친 이유게임은 출시 이후에도 '0원 선물'이라는 독특한 마케팅을 펼친다. '0원 선물'은 캐릭터 생성 이후 10분 이내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로 패키지 구매 후 7일 뒤 환불할 수 있다.
환불을 안 할 경우 추가 패키지를 획득하는 독특한 이벤트다. 아울러 갤럭시 스토어에서는 리뷰 평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서 문화상품권 지급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이유게임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