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0:39
연예

조병규, 학폭 논란 부인 "정식 수사 의뢰"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2.17 13:50 / 기사수정 2021.02.17 13:05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배우 조병규가 학폭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 측이 입장을 밝혔다.

17일 조병규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측은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게시된 조병규 배우를 향한 무분별한 악성 댓글과 허위사실 유포자에 대해 법적 책임을 묻고자 당사는 경찰 수사를 정식 의뢰하였으며 현재 본 건과 관련 조사에 착수했음을 알린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 배우에 대한 악성 루머를 양산하고 확산시키는 범법 행위에 대해서는 더이상 좌시하지 않을 것이며 향후 수사 결과에 따라 어떠한 선처나 합의 없이 법적인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소속사는 "앞으로도 소속배우의 명예를 훼손하는 불법 행위(허위사실 유포, 악성 댓글 작성)에 대해서 보다 강력히 대응할 것이며 소속 배우들의 권익이 보호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앞서 지난 1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과거 뉴질랜드 유학생 시절 조병규에게 언어 폭력을 당했다는 누리꾼의 폭로가 공개됐다. 누리꾼 A씨는 "저는 사실만을 말했고 이와 다를 시 조병규가 피해 받은 것에 대한 모든 손해배상을 책임 질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강조하며 "피해를 본 건 저다. 직접 피해를 겪지 않으신 분들은 당시 아찔함을 모를 수 있다. 그날만 생각하면 저는 매우 아찔하다"고 전했다.

조병규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HB엔터테인먼트(매니지먼트 대표:나병준) 입니다. 

소속 배우 조병규를 향한 악성 댓글 및 허위사실 유포와 관련 공식입장 드립니다.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게시된 조병규 배우를 향한 무분별한 악성 댓글과 허위사실 유포자에 대해 법적 책임을 묻고자 당사는 경찰 수사를 정식 의뢰하였으며 현재 본 건과 관련 조사에 착수했음을 알립니다. 

소속 배우에 대한 악성 루머를 양산하고 확산시키는 범법 행위에 대해서는 더이상 좌시하지 않을 것이며 향후 수사 결과에 따라 어떠한 선처나 합의 없이 법적인 책임을 물을 것입니다.

HB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도 소속배우의 명예를 훼손하는 불법 행위(허위사실 유포, 악성 댓글 작성)에 대해서 보다 강력히 대응할 것이며 소속 배우들의 권익이 보호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