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1:46
연예

MC몽, 3월 2일 가요계 컴백…정규 9집 발매 확정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2.15 07:07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MC몽이 컴백한다.

15일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MC몽이 오는 3월 2일 정규 9집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지난 2019년 10월 발매한 MC몽의 정규 8집 ‘CHANNEL (채널) 8’ 이후 약 1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오랜 시간을 들여 작업한 만큼 다양한 이야기, 다채로운 사운드가 듬뿍 담긴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MC몽은 정규 8집을 통해 솔직하고 담백한 자전적 이야기와 다양한 음악 시도를 선보이며 음원 차트를 올킬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특히 송가인, 챈슬러, 박봄, 수란, 쿠기(Coogie)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진정한 듣는 재미를 선사했다. 

특히 MC몽은 정규 8집 발매 이후로도 지난 해 문화 콜라보 프로젝트 ‘X by X (엑스바이엑스)’를 통해 가수 김재환과 협업한 ‘봄 같던 그녀가 춥대(Feat. 페노메코)’를 발매하고 MBC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 OST를 선보이는 등 활발한 음악적 행보를 걸어왔다. 

이에 정규 9집을 통해 MC몽이 새롭게 풀어낼 이야기와 예상을 뛰어넘는 다양한 피처링 아티스트와의 조합이 벌써부터 음악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또 한 번의 웰메이드 앨범을 예고하는 MC몽의 정규 9집은 오는 3월 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밀리언마켓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