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21:31
연예

강성훈, 팬미팅 분쟁 승소 심경 "사필귀정, 팬들 덕분에 살아있다" [전문]

기사입력 2021.02.13 14:28 / 기사수정 2021.02.13 14:2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가수 강성훈이 팬미팅 분쟁에서 승소한 심경과 함께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12일 강성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Justice will prevail(사필귀정). 팬 여러분이 있어서 언제나 든든하다. 팬 여러분으로 인해 늘 행복하다"고 얘기했다.

이어 "팬 여러분 덕에 새 힘을 얻고, 내가 살아있음을 느낀다. 끝까지 나를 믿어줘서 감사하고, 늘 내 곁에 있어 줘서 감사하다. 여러분 사랑한다. 즐거운 연휴 보내시고 코로나19 조심하시라"고 덧붙였다.

최근 강성훈은 대만 팬미팅을 진행한 우리엔터테인먼트와 계약 관련 소송에서 승소하면서 그간의 법적 공방을 마무리하게 됐다.

지난 달 28일 서울북부지방법원 민사12부는 우리엔터테인먼트가 강성훈 측 상대로 낸 손해배상 청구 소송 판결 선고기일을 열고, 강성훈 측 승소 판결을 내리며 "우리 엔터테인먼트는 강 씨에게 8,000만 원 및 이에 대한 지연손해금을 지급하라"고 선고했다.

다음은 강성훈이 인스타그램에 남긴 글 전문.


Justice will prevail.
팬 여러분이 있어서 언제나 든든합니다.
팬 여러분으로 인해 늘 행복합니다.
팬 여러분 덕분에 늘 새 힘을 얻고 팬 여러분 덕분에 제가 살아있음을 느낍니다.
끝까지 저를 믿어줘서 감사하고 늘 제 곁에 있어 줘서 감사합니다.
여러분 사랑합니다.
즐거운 연휴 보내시고 코로나 조심하세요.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