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8:41
연예

'하시3' 박지현 "새 연구실 출근, 이사 후 혼자 살아" (day지현)[종합]

기사입력 2021.02.10 13:16 / 기사수정 2021.02.10 13:16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하트시그널3' 박지현이 반가운 근황을 알렸다.

박지현은 지난 8일 개인 유튜브 채널 day지현을 통해 "오랜만이에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지난해 11월 이후 3개월 만에 새로운 영상을 업로드한 박지현은 "한동안 이사에 새 연구실에 자리잡느라 바빠서 영상을 못 올렸네요. 갑자기 사라져서 죄송해요. 기다려주신 구독자님들 모두 감사하고 보고 싶었어요. 최근 제가 어떻게 지내는지 간략하게 찍어서 올려봤는데 재밌게 봐주시고 또 만나요"라고 글을 남겼다. 

영상에서 박지현은 "제가 이사하고 새로운 연구실 들어가서 일하느라 약간 바빴다. 유튜브를 못한지 한 2, 3개월 정도 되가는데 미리 양해를 못 구한 점 죄송하다. 오랜만에 하는거라 어색하다"고 미소 지었다. 

이어 "이사한 집이 예전보다 1층이 예쁜 느낌이다. 솔이와 로이는 진주 집으로 가게 됐다. 집에 들어오면 늦은 시간이 돼서 외로워하는 경향이 있어서 부모님이 돌봐주기로 했다. 그래서 혼자서 이렇게 지내고 있다"고 덧붙이며 새로 이사한 집 분위기를 살짝 공개했다. 

아침은 간단하게 오트밀로 만든 단백질 쉐이크와 고구마로 식사를 챙겼다. 여기에 즐겨 먹는 초콜릿까지 더해 아침 식사를 마무리했다. 


박지현은 모던한 느낌의 출근룩으로 꾸민 채 연구실로 출근했다. 박지현은 "처음 보여드리는 연구실"이라며 일하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퇴근 후에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가득한 샵을 방문했다.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그릇과 각종 소품들을 살펴보는가 하면 카페에서 더치 커피를 사마시는 등 박지현의 소소한 일상을 공유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박지현은 지난해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3'에 출연했다. 오는 예정 방송 예정인 새로운 청춘 관찰 예능 '프렌즈' 출연을 앞두고 있다. '프렌즈'는 '하트시그널' 시즌별 출연자들을 통해 청춘 남녀들이 어떻게 서로 친해지고 사랑하며 살아가는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박지현을 비롯해 오영주, 정재호, 김도균, 김장미, 이가흔, 서민재, 정의동 등이 함께할 예정이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day지현 유튜브 영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