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월 1일 오후 1시 헤드라인
▶ [스타 핫 포토] 김시향, '19금' 파격노출 화보 공개
레이싱 모델 출신 탤런트 김시향이 파격 화보를 공개했다.
김시향의 이번 화보는 19세 이상 사용으로 심의를 받은 것으로 알려져 노출 수위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화보 관계자는 "몸매로 따지면 김시향 씨를 따라갈 수 있는 연예인은 몇 안 될 것"이라며 "특히 과감한 노출은 그녀의 몸매를 더욱더 빛나게 하고 있다. 기존 화보 서비스의 노출수위는 상대가 안 될 것이다. 상상 이상의 상상을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 나사(NASA) 중대발표…"외계 생명체 존재"
인류가 우주 생명체의 존재를 증명하고, 가까운 미래에 우주에서의 삶을 영위할 수 있을까?
나사(NASA)에서 우주 생명체에 대한 결정적 증거를 공개하겠다고 밝혀, 다시 한 번 우주 생명체에 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29일(미국시각) 나사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우주 생명체의 증거 탐색에 큰 영향을 미칠 우주 생물학적 발견물에 대해 기자 회견을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우주 생물학은 생명체의 기원, 진화, 분포 및 미래의 우주에서의 삶 등을 연구하는 학문이다.
기자 회견은 나사 본부 강당에서 12월 2일(한국시각 3일 오전4시)에 열릴 예정이다.
이 분야의 저명한 인사들이 참석 예정인 이 회견은 TV 생중계까지 예정되어 있어 어떤 발표가 이루어질 것인지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누리꾼들은 "어떤 공개일지 기대된다", "프로토스가 존재하는 걸까"라며 기대를 나타냈지만, 일부는 "이번에도 '미생물 발견' 정도에 그칠 것이다", "엉뚱한 발표일 수도 있다"며 너무 큰 기대는 금물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 이승기, 문채원에 사랑 고백…진실은?
이승기가 강호동의 폭로에 문채원에 대해 깜짝 고백하며 상황을 모면했다.
지난 11월 3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에서 강호동은 게스트로 출연한 문채원에게 "이승기와 어떤 사이냐"고 질문했다.
이에 대해 문채원은 "문자를 주고받는 사이"라고 대답하자 강호동은 "이승기가 '1박2일' 촬영 중에 '문채원이 예쁘다'고 말한 적이 있다"고 폭로했다.
이 폭로는 이승기를 당황하게 하였으며 문채원은 쑥스러워했다.
강호동은 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계속해서 이승기와 문채원을 엮으려 했고 이에 이승기는 "제가 죽도록 문채원 씨를 사랑한다"고 깜짝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