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2:57
연예

왁스, '결혼작사 이혼작곡' 파격 전개 몰입도 높인다…OST 합류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2.05 09:34 / 기사수정 2021.02.08 14:20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왁스가 베테랑 가수다운 면모를 뽐낸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 OST를 공개한다.

TV조선 주말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극본 피비(임성한), 연출 유정준) 측은 오는 6일 낮 12시 다섯번째 OST인 왁스의 ‘나를 끝낼 수 있나요’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OST 제작사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나를 끝낼 수 있나요’는 애절한 발라드곡으로, 가창을 맡은 왁스만의 풍부한 감성과 슬픈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결혼작사 이혼작곡’은 최근 TV조선 드라마 역대 최고 시청률을 단숨에 뛰어넘으며 파죽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엄마의 일기’, ‘화장을 고치고’, ‘오빠’, ’사랑하고 싶어’등 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왁스의 이번 새 OST 역시 뜨거운 반응을 얻고 드라마의 감동을 더욱 극대화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또 ‘나를 끝낼 수 있나요’는 다수의 OST 히트곡을 작업한 작곡팀 빨간양말(임동균, 어한중)의 곡으로, 사랑하는 연인에게 이별을 통보받은 여인의 상실감을 극적으로 표현한 노래다. 이 곡은 매회 휘몰아치는 엔딩을 선사하고 있는 ‘결혼작사 이혼작곡’과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더욱 높일 전망이다. 

‘결혼작사 이혼작곡’은 잘나가는 30대, 40대, 50대 매력적인 세 명의 여주인공에게 닥친 상상도 못 했던 불행에 관한 이야기, 진실한 사랑을 찾는 부부들의 불협화음을 다룬 드라마다. ‘보고 또 보고’, ‘하늘이시여’, ‘인어 아가씨’ 등을 집필한 피비(Phoebe, 임성한) 작가의 6년만 복귀작으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